오늘은 무료 pdf편집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.
이런 류의 프로그램이 무료로 많이들 배포되는지를 몰라서..용감하게 소개해 보아요.

제가 사용하는건데 돈낼필요도 없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
저만 쓰려고 했는데... ㅋㅋ공유해봅니다
여러분도 한번 써보세요~저는 자주이용하고 있어요~
최근에 이스트소프트에서 출시한 알PDF를 한 번 써봤습니다.
얼마전 안건데 알pdf도 있더군요.
욕도 많이 먹는 이스트소프트 지만 알툴의 하나 답게 사용하기 무척 쉽게 되어 있습니다.

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는.. 알툴즈의 공개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~
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프리웨어~(개인사용자에 한해..)
pdf편집은 물론이고 pdf파일을 한글로,엑셀로,워드로,ppt로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구요.

pdf병합(합치기) 도 가능합니다.

 

 

알pdf 다운로드

http://www.altools.co.kr/Main/Default.aspx

 

위의 주소로가서 다운을 받으세요.

 

 

 

들어간담에 우측상단에 설치하기를 누릅니다

그리고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.

.

 

 

 

이런 창이뜨면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.

 

 

동의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.

 

 

빠른 설치를 눌러주세요..

 

 

설치가 진행됩니다. 잠시 기다려 주세요

 

 

설치가 다 되었다고 알려 주네요.
확인 버튼을 눌러 마무리 하세요.

 

 

아래는 알pdf 실행화면입니다 ㅎ

 

 

 

사용법도 너무나 간단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

 

 

Posted by 신사동노랭이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