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진 편집 프로그램 PhotoWORKS 추천 해드립니다 - ^^;;
정말 말그데로 실행해보시면 아주 간단하기에 달리 할말이.. ㅋㅋ
저 같은 경우 이 프로그램 아주 애용중이랍니다..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나 지인의 사진의 불펌을 방지하기위하여~ㅎㅎ
조작도 간단하고, 한번 옵션을 설정해놓으면 다음부터는 틀고서 사진만 넣은후 변환만 하면 끝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고요.. ㅎㅎ
엄청난 컴맹일지라도 할수있는 엄청나게 간단한 인터페이스... 예요 ㅋ   

직접 파일을 압축해서 올리려고 했으나, 용량 초과로인하여 파일을 직접 못올려드리네요...
설치하신 후 'PhotoWorks'를 실행시키신 후 여러 옵션이 있는데, 아~주 단순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데로 그냥 이것저것 설정
하시면 됩니다-^^;;




포토웍스 다운로드

https://software.naver.com/software/summary.nhn?softwareId=MFS_100033














Posted by 신사동노랭이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