곰플레이어 제작사로 유명한 곰랩에서 제작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
베가스,  프리미어, 에프터이펙트 , 다음팟인코더 , 뱁믹스 등 다양한 동영상프로그램이 있지만
오늘은 곰믹스를 소개하려고합니다.
곰믹스기본버전은 무료이고 사용법이 간단합니다.그런데 그만큼 원하는 제작에는 한계가 있습니다.
아주 단순한 컷 편집 용도로는 쉽고 무리가 없습니다..
곰믹스를 다운받고 연습겸 편집을 해봤는데 다하고보니 무료버전은 곰믹스 워터마크가 있더라구요..ㅋㅋㅋㅋㅋㅋ
무료버전을 사용하시더라도 워터마크 5초 나타나는거 외엔 별 제한 없네요~
물론 사람마다 어떤 영상을 만드느냐 목적이나 활용도는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
곰믹스를 활용하여 영상에 배경음악을 넣고 자막을 넣고 자르기 등등 할 수 있구요
여러가지 기능이 있지만 배경음악과 자막 넣기가 일단 마음에 드네요.
가격을 보니 곰믹스 프로의 경우 가격이 5만5천원이나 하네요
무료버전에는 곰믹스 워터마크가 포함되니 꾸준하게 영상을 만드실 분이라면 곰믹스 프로를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^^

곰믹스는 가정/학교/아카데미에서 자유롭게 소프트웨어를
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(소프트웨어 단속 대상이 아님),
회사/관공서 등에서 이용하려면 별도의 문의가 필요합니다.


곰믹스 다운로드는 아래 공식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.



곰믹스 다운로드

https://www.gomlab.com/download/?language=kr




위에 링크로 접속후 "곰믹스 프로" 밑에 화살표로 가리킨 곳을 눌러주세요.




그런다음 첫번째 무료버전 밑에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세요.

다운로드 창이 뜨면 저장후에 실행해주세요.

실행후 아래와같이 설치를 진행하시면됩니다.




설치를 시작합니다. OK를 눌러 주세요.




다음을 눌러 주세요.




동의함을 눌러주세요.





다음을 클릭해주세요.



설치를 클릭해주세요.




.

설치하는 동안 잠시기다려주세요




설치중에 뜨면 위와같은 창이 뜨면 예를 클릭 해주시면됩니다.




또 예를 클릭해주세요.




예 를 클릭해주세요.




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. 마침 클릭해 주세요.






완료되면 곰믹스 프로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됩니다.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.




실행하면 위와같이 곰믹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 팝업창이뜨는데

왼쪽 아래에 "다시 보지 않음" 체크후에 우측에 닫기 를 눌러주세요.



그럼 곰믹스 프로 세일 관련 창이뜨는데 , 왼쪽하단에 "일주일 동안 안볼래요" 체크후에 "닫기"를 클릭해주세요.



곰믹스 프로 실행화면입니다.

사용법은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






Posted by 신사동노랭이 :